Tesla는 독일에 Gigatexas라는 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의 Gigatexas는 유럽 전역에 Tesla를 공급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Giga Texas의 생산성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슬라가 독일에서 슈퍼차저 생산량을 늘렸다는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알아봅시다.
Tesla, 독일에 수퍼차저 충전소 추가 계획
Tesla는 독일에 계획된 84개의 새로운 슈퍼차저 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수치보다 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에는 대중을 위한 기가베를린 충전소도 있다.
Tesla Supercharger 네트워크의 확장은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독일이 테슬라의 최대 시장인 만큼 테슬라는 독일 내 충전소 증설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지금까지 Tesla는 이곳에 공식적으로 157개의 슈퍼 충전소를 열었습니다.
독일은 전체 기존 슈퍼차저 네트워크의 3%를 차지하며 설치된 충전소에서 세계 4위를 차지했습니다.
독일은 이미 테슬라의 유럽 최대 시장이지만 기가베를린 덕분에 테슬라 오너는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Tesla 차량이 독일에서 생산된다는 사실은 전기 자동차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는 현지 소비자들에게 중요합니다.
Tesla는 시장에서 최고의 전기 자동차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매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최근 독일 블로그 Tesla Magde는 Tesla가 독일에 여러 개의 슈퍼 충전소를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현재 주요 도시 근처에 있는 84개의 새로운 위치가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평소와 같이 고속도로를 따라 여러 개의 슈퍼차저가 추가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개장 예정일은 늦어도 2024년 1분기이지만 특정 분기를 명시하지 않고 2024년을 가리키는 곳도 적지 않다.
이 모든 충전소가 설치되면 현재 수준보다 50% 이상 증가할 것이며 이는 독일의 전기 자동차 소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Tesla는 또한 Giga Berlin에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슈퍼차저를 설치하기를 원합니다.
Gigafactory에는 이미 현장에 충전소가 있지만 공장 직원 전용입니다.
그곳에서 새로운 슈퍼차저 스테이션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즉, Tesla 소유자라면 누구나 그곳에서 충전하고 Tesla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공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독일의 슈퍼차저 추가 계획을 앞두고 있습니다.
독일 기가팩토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Tesla 차량은 독일을 포함한 유럽 전역의 국가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결국 EV 채택을 늘리는 방법 중 하나는 슈퍼차저 충전소의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내연기관 차량은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차가 완충되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전기차 이용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는 충전 인프라가 확충돼야 한다.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슈퍼차저가 설치되어 있고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가 EV 채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차가 아무리 멋져도 슈퍼차저 충전 인프라가 없으면 아무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전기 자동차의 보급률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정부는 전기차 대중화를 돕기 위해 다양한 충전 요금부터 전기차 보조금까지 다양한 수단을 통해 전기차 구매를 강력하게 독려했다.
그러나 EV 충전 요금이 인상되고 보조금이 줄어들면 EV 채택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것은 충전 인프라다.
전기 자동차의 급속한 성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충분한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가 있다면 불편은 없을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테슬라는 오히려 빠른 인사이트로 민첩하게 대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슈퍼차저로 알려진 충전소의 수는 각 국가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국 Tesla 충전소가 많을수록 더 많은 소비자가 Tesla를 선택할 것입니다.
즉, 테슬라 충전소가 많으면 테슬라 전기차를 선택하게 된다.
Tesla의 미래를 위해 각 국가의 충전 인프라에 수퍼차저를 계속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테슬라의 전기차 생산율은 앞으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수요가 충분하다면 충분한 EV 충전소에 충분한 슈퍼차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기자동차의 빠른 도입을 위한 방법이자 많은 전기자동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전략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